미국의 National Day of Prayer 2nd May

2013.05.03 05:52

김미혜 조회 수:4719

할렐루야! 주님의 신부 여러분.


우리를 풍성함과 비옥함 광대함의 주님의 땅 미국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지구 반대편에서는 이슬람의 극렬함, 박해의 증가, 기근과 전쟁의 소식이 흉흉하고 평화와 안연한땅 들 가운데는 타락과 패역이 우리 마음을 무겁게 하는 이때 한때 크리스킹덤으로 불렸던 미국도 예외 없이 영적 빈곤함이 마치 라오디게아 교회 같은 이때,  우리는 주님의 기이하고 놀라우신 방법을 운행하심을 봅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의 Harvet Church Greg Laurie목사님을 위원장으로 하여 National Day of Prayer 가 어제 그 역사적 첫발걸음을 띠었습니다. 시카고의 Moody Radio 는 각 주마다 방송하며 Mineapolis에서는 대학가에서 청년들이 모여 밤늦도록 Chris Tomlin이 이끄는 찬양예배를 통해 젊은세대자신들의 회개와 영적 부흥을 위해 기도 하는등 미국에 심어놓으신 7000명의 바알에 무릎꿇지 않은 자들이 이 아름다운 아버지의 브르심에 화답하며 믿음으로 반응하엿습니다.

여러분 주님께서도 우리에게 명령하십니다.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잇는자들을 위히여 기도하라 딤전2:2"  "또 새영을 주고 ,..내 영을 너희가운데 주고 ..나 여호와가 무너진곳을 건축하며... 그래도 이스라엥족석이 이같이 자기들에게 이루어주기를 내게 구하여야 할지라 겔37"

미국을 사랑하시고 중보하셨던 여러분 주님이 우리를 격려하십니다. 더 굳센 믿음으로 추수를 거두기 까지 이땅의 거민들과 위정자들, 영적지도자들, 교회들, 젊은 세대들을 위하여 계속 기도하기를 멈추지 마십시다.


관련참고 링크: www.prayer.ag.org   www.onecry.com   

Copyright ⓒ 2014 Gospel Fellowship Church. All Rights Reserved.
XE Login